- 회원가입
- 아이디/비번 찾기
- 회원가입 여부

- 콘도예약확인
- 나의 포인트 점수
- 회원정보수정

- 문의 및 상담
- 공지사항
- 예약절차
- 이용약관
- 여행후기
- FAQ
번 호 13   일 자 2016-10-08
작성자 CHOI 이메일 ocleopatrao@naver.com
제 목  알펜시아 후기 ♡ -1
내 용

안녕하세요
대관령의 꿀 힐링 할 수 있는 평창 알펜시아 후기 남겨드립니다 ><
서울 도심에서 버스로 출발하여 약 3시간 소요 되었습니다

Sep 22, 2016
알펜시아에 도착하기 전에 산수명산 이라는 식당에 들어가 건강식으로 여러종류의 나물과 생선구이 및 감자떡 감자전 메밀전으로 점심을 맛있게 먹고 오대산 전나무 숲으로 산책을 가볍게 하였습니다. 1km 에 약 40분 소요 되었으며 우리나라 대표적인 삼림욕 명소로 알려진 곳이라고 합니다.
다시 출발하여 알펜시아에서 꼭 보고 싶었던 스키점프대를 구경하러 갔습니다.
지상 4층이며 3층에서 내려 전경을 구경하고 싶었으나 고소공포증이 심한 저로서 다리는 걷지 못하고 결국 창가 쪽 으로 감상하게 되었습니다. 다시 4층으로 올라가 까페 라운지를 돌고 다시 내려왔습니다. 다시한번 스키선수님들 대단하심을 느끼게 되었습니다.

제가 숙박했던 곳은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호텔이며 체크인을 하여
로비에서 우아?하게 자몽주스+쿠키로 입가심하면서 바깥 정원풍경을 구경하였습니다.
호텔로비이면 꽉 막힌 공간이라고 생각되었지만 입구에 들어온 순간 벌써부터
가슴이 확 트이게 되었습니다. 피곤해서 객실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은 싹 사라지고 로비에서 감상만 하다가 살짝 아쉬움에 객실로 향해 갔습니다.
스탠다드 2층이며 반대편으로 잘못 길을 가 결국 헤매다 찾았습니다. ^^;;
객실에 들어간 순간 미니바/세면도구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바깥 풍경이 정말 잘 보였습니다. 객실도 마찬가지로 넓고 침대도 정말 편했습니다. 아.. 집에 가기 싫다..


올린사진   알펜시아1.jpg


이전글이 없습니다.

다음글 : 알펜시아 후기 ♡-2

HOME회사소개개인정보보호정책고객센터
Tel : 02) 546-8293 Fax : 02) 546-8330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4-2 번지 남경빌딩 3 층 레져프라자
대표이사 : 김홍원 사업자 등록번호 : 211-01-81099 상호 : 레져프라자 통신판매업 : 제 강남-12003호
Copyright ⓒ 1998-2008 Leisure Plaz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.